글로벌 전자 부품 유통업체인 디지키,공급망 요구에 맞는 KOAMTAC KDC200 블루투스 바코드 스캐너 선정

Digi-Key Corporation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전자 부품 유통 업체 중 하나입니다. 미네소타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연간 1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제품 가용성, 정시 납품 및 전반적인 성능에 대한 업계 최고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주문 이행 시스템에 대한 새로운 과제에 직면했을 때 Digi-Key는 세계적 수준의 유통 네트워크에 도입할 수 있는 최상의 스캐닝 솔루션을 찾기 위해 상당한 시간과 에너지 및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수개월 간의 검색 끝에 Digi-Key는 KOAMTAC의 KDC200 블루투스 바코드 스캐너와 완벽한 일치를 발견했습니다.

이한진 박사는 KOAMTAC 사장에게 보낸 서한에서 "KOAMTAC의 기술과 뛰어난 명성은 우리가 공급망의 요구와 목표를 추진하는 데 중요한 제품이 될 것이라는 즉각적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다.

KDC200은 Digi-Key의 운영 전반에 걸쳐 구현되었으며 재고 관리에서 픽업 및 배송에 이르기까지 창고 운영의 모든 측면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지폐는 또한 KOAMTAC가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의 신속하고 개인적인 수준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팀이 계속해서 기대 이상으로 넘어서 새로운 펌웨어 코드를 작성하고, 기술 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이 새로운 시스템에 대한 자신감을 우리 팀에 제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뛰어난 파트너십을 통해 이 새로운 시스템을 예정보다 앞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중단하지 않고 전체 네트워크에 출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