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공항, 핸드헬드 RFID 를 조종하는 항공사 리더기

Koamtac의 UHF RFID 모듈은 바코드 스캐너에 부착하거나 휴대폰과 함께 충전할 수 있는 휴대폰이 있는 Bluetooth 연결 장치로 단독으로 단독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충전기 장치.

클레어 스웨드버그에 의해, 원래 RFID 저널 감사에 출연, 클레어!

2019년 9월 13일 - 수많은 항공사가 스마트폰으로 사용할 수 있는 UHF RFID지원 핸드헬드 장치를 배포하거나 조종한 다음 단일 전화로 요금이 청구됩니다. 충전기 장치. Koamtac이제공하는 컴팩트 리더는항공사가 수하물 취급 및 물류를 추적하여 태그가 지정된 수하물이나 소포가 체크인, 항공기에 적재된 후 하역되는 위치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장치는 현재 싱가포르 창이 공항의소포 처리기에 의해 사용 중입니다.

항공사뿐만 아니라 물류 환경에서UHF 독자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회사는 두 손가락에 맞게 장갑처럼 착용 할 수있는 올 가을 링과 장갑 스캐너를 출시 할 계획이다. Koamtac은 UHF RFID 기술을 기존 KBC 470 바코드 스캐너에 개발하여 직원이 바코드를 스캔하는 회사(예: 창고 작업자, 물류 제공업체 및 수하물 처리기)가 전체 기술을 업그레이드하지 않고도 UHF 기능을 추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엔지니어이자 발명가인 한진 은 2002년에 바코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Koamtac을 설립했습니다. 택배 배달 회사와 같은 기업은 회사의 바코드 스캐너를 사용하여 배달 직원과 로딩 차량이 소포를 취급하거나 고객에게 배달할 때 바코드를 신속하게 스캔할 수 있도록 합니다.

물류 및 재고 관리에 대한 가시성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보다 패시브 HFUHFRFID기반 추적 솔루션으로 RFID 판독 기능도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10년부터 이 회사는 저렴하고 운영할 수 있는 독자 모듈을 중심으로 RFID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Android -, iOS -, MacOS- 윈도우 또는 티젠 기반 시스템. 그 결과 제품에는 ISO 15693 표준, 0.5와트 및 1와트 UHF 판독기, ISO 14443 표준을 준수하는 NFC기반 KDC470 독자를 준수하는 HF 13.56 MHz 리더가 포함됩니다. UHF 버전은 약 3년 전에 출시되었습니다.

HF 리더의첫 번째 버전, 리 말한다, 회사의 바코드 스캐너에직접 내장 된,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을 보유 하는 경우에 동봉 되어. HF 및 UHF 판독기는 모듈식 장치이므로 KDC470 바코드 스캐너를 사용하는 회사는 모듈을 추가하고 펌웨어를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RFID 판독 및 바코드 스캐닝 유닛의 1와트 버전은 권총 그립과 함께 제공되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충전기 바코드 스캐너와 RFID 판독기,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요람.

"RFID는 처음에는 큰 시장이 아니었다"고 리 회장은 말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특히 항공사들이 승객 수하물의 각 수하물에 공항에서 읽을 수 있도록 UHFRFID 태그를 적용하는 IATA 결의안 753 의무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2018년 결의안이 처음 발표된 이래로 전 세계 여러 항공사들이 RFID 기술을 시범 조종하거나 채택해 왔습니다. 그는 항공사 수하물 취급 외에도 "가장 큰 사용 사례는 재고 및 자산 관리"라고 덧붙였습니다. 기업들은 RFID-태그자산 또는 제품이 시설을 통해 이동하는 상황에 대해 RFID판독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바코드 스캐너를 업그레이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판독기는 기존 바코드 스캐너에간단하게 부착할 수 있으며, 그 후에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더는 일반적으로 약 10미터(32.8피트) 범위에서 태그 ID 번호를 캡처한 다음 Bluetooth 연결을 통해 고유 ID를 서버로 전달합니다. 일반적으로 장치의 앱을 사용하면 수집된 읽기 데이터를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 공항은 이러한 장치를 사용하여 서비스 제공업체가 비행기에서 비행기로 전송되는 소포를 추적하고 있습니다. 공항은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소포 모두에 대해 약 1년 동안 이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핸드헬드 판독기를사용하면 작업자가 캐리어 평면에 로드되거나 하역될 때 각 소포에 연결된 태그 ID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판독기가 태그 데이터를 캡처하면 해당 정보는 화물 소유자가 실시간으로 구획 상태를 볼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로 전달됩니다. "우리는 공항에서 사용하기 위해 솔루션 제공 업체에 좋은 양의 독자를 배치하고있다", 리 보고서.

Koamtac은 또한 재고 관리를 위해 의류 매장에 독자를 제공합니다. "시장에 휴대용 독자가 많이 있다," 리 상태, Koamtac 버전은 USB뿐만 아니라 휴대 전화 또는 태블릿에 블루투스 연결을 제공하는 유일한 하나입니다 추가, 그 페어링 장치와 동시에 충전 할 수 있습니다. 독자외에도 Koamtac은 태그를수집하여 데이터를읽고 사용자의 응용 프로그램으로 전송하는 소프트웨어 개발자 키트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모든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작업 할 수 있습니다,"이 말한다. "그들은 우리가 가지고있는 것을 사용하거나 자신의 것을 사용하고 그와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그는 하이브리드 기능을 통해 바코드 스캐닝과 RFID 판독이라는 두 기술을 모두 통해 가장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바코드는 영원히 있을 것입니다," 그는 말하지만, UHF는 특정 시간 또는 장소에서 확인된 것에 대한 자동화 된 기록뿐만 아니라 속도가 중요한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전 세계 항공사가 RFID를배포하고 있지만, 아시아 공항과 항공사가 가장 많은 문의를 했다고 리 씨는 말합니다. "그들은 더 빨리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는 말합니다. 링 리더기와 링 바코드 스캐너는 공항과 창고의 수하물 처리기가 사용할 수 있도록 이달 말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Lee에 따르면 KDC180 링 및 글러브 판독기와 바코드 스캐너는 트리거를 누르거나 별도의 장치를 보유하지 않고도 태그가 지정된 항목을 단순히 이동할 수 있는 핸들러를 위한 손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