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AMTAC의 KDC200과 KDC250은 국내 4대 택배업체가 패키지를 적시에 배송하고 고객에게 실시간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한진 익스프레스 로고

국내 최대 통신사들이 스마트배송 관리가 필요했을 때, KOAMTAC의 KDC를 통해 배송양 끝에서 배송을 추적하고 고객에게 실시간으로 핵심 정보를 즉시 전달했습니다.

한진익스프레스, 현대물류, CJGLS, CJ코리아 등 국내 4대 택배업체들이 KOAMTAC의 KDC 블루투스 바코드 스캐너를 스마트 배송 관리 시스템에 통합하고 있습니다. KDC는 스마트폰과 제휴하여 사용되는 KDC200 및 KDC250 블루투스 바코드 스캐너입니다.

KOAMTAC의 KDC는 오늘날 시장에 전시된 가장 작은 블루투스 바코드 스캐너이지만 견고하고 강력합니다. 그들은 현장에서 내구성과 신뢰성의 입증 된 실적을 가지고 있으며,

최신 GPS 및 3G 무선 기술과 통합되었습니다.

작업자 피로는 창고 또는 로딩 도크에서 발생할 수 있으며, 부상이나 소진을 일으킬 수 있는 장치가 많은 긴 시간 동안 반복적인 동작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KOAMTAC의 인체공학적 친근한 KDC는 스캔을 훨씬 쉽게 만듭니다. 또한 핸즈프리 스캐닝을 허용하는 Bluetooth 헤드셋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링 스캐너도 제공합니다. 작업자는 스캐너를 목에 착용하거나 주머니에 넣을 수 있습니다.

KOAMTAC의 전체 제품 라인은 전 세계 택배, 배송 및 배송 관리에 있어 경쟁에서 앞서 나아갑니다.

근로자의 피로와 오류의 여지를 줄이고 시간을 절약하고 나무를 절약 - KOAMTAC의 KDC100은 소매 솔루션과 친환경 세계를 만들기위한 완벽한 파트너입니다.